MY MENU

질문과 답변(구)

제목

빌라천정 누수문의

작성자
황미선
첨부파일0
내용

■ [황미선] 빌라천정 누수문의 (2011-08-31 13:06) 

안녕하세요? 답답한 마음에 문의 드립니다
저희는 총 4층건물 빌라중 1층 거주자 입니다.(정확하게 몇년된 빌라인지는 모르겠으나 10년미만은 확실하네요...)
올 3월중순경 갑자기 거실 천장에서 물이 떨어졌구요.. 바로 2층에 말씀 드려서 업체를 불러 누수탐지를 해보았지만 누수원인을 찾지 못하였습니다. 3업체정도에서 다녀간거 같아요.. 
그렇게 계속 원인만 찾다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니 일단 누수는 멈춰졌구요..(대락 2주정도)
다시 집으로 복귀해서 거실형광등 교체하고 생활을 하였습니다. 원인을 찾기 못했으니까요.. 
그러던중.. 금주 월요일 또다시 그자리에서 물이 떨어져 2층에 말씀 드렸더니 누수탐지를 여러번 해봤기 때문에 자기네는 문제가 아니라고 그러네요... 여기저기 문의를 드려보니 빌라같은 경우 윗집의 앞집에서도 누수가 발생하여 저희쪽으로 피해가 올수 있다고 하여 저희가 업체를 알아보아서 오늘 방문 요청 드렸는데.. 
2층의 양쪽집다 둘러보시고는 수도를 다 잠그고 계량기 확인후 계량기가 돌아가지 않는다며 누수 탐지를 해볼 필요가 없다고 그냥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ㅜㅜ
여러 업체들과 상담을 해보며 느끼는게... 원인을 잡지 못하실까봐 일찍 손을 뗴시는 거 같아요.. 
저희는 저희집 천장을 뜯어서라도 원일을 찾고싶은데 대부분 저희집에서는 뜯어도 찾을수가 없다고 윗집을 파봐야 한다고만 하시네요.. 누수탐지기로도 잡지 못하는거 무조건 양쪽집을 다 파해쳐서 볼수도 없고.. 
오래된 경력과 노하우로.. 이런경우 일이 어찌 진행되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

빌라천정 누수문의
 
안녕 하세요.
 
 
인디아나 존스 박사가 잃어버린 성궤를 추적하듯이 ~~~ 결국 성공하죠.(과거)
 
** 누수콜 ** 도 열심히 누수를 추적 ~~~~~~ ~~~~~ 결국 성공할것입니다.(미래)



사람이 살고있는 천정에서 떨어지는 물 방울이 참으로 사람의 마음을 심란하게 합니다.
콘크리이트가 흘리는 저 땀 방울은 그야말로 백해무익 하지요.
 
벼 한알이 영그기까지는 농부의 땀이 3.000 방울이 필요하답니다.
그 땀은 숭고하기까지 하지요.
 
 
 
상담을 할때도 누수의 원인 찾기가 난해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토요일 방문시 2층의 세대는 절대적인 협조가 필요합니다.
 
난해할수록 충분한 시간을 주셔야합니다.
 
Leak professional Park seung jin 팀장님이 토요일 오전 9 : 30 ~ 10 : 00 방문드립니다.
 
의뢰주셨으니 역시나 최선을 다할것입니다.
 
의뢰주신 고객님을 믿고 방문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