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 답변(구)

제목

정말 미치겠습니다..(용인)

작성자
백지은
첨부파일0
내용
 정말 미치겠습니다..(용인) 
10년이 넘은걸로 알고 있는 아파트1층에 살고 있습니다.
이사온지 7개월정도 되었고..지난 5월 9일정도부터 화장실변기쪽 천정에서 물이 뚝뚝 흐르는 소리가 들리더니 화장실바닥까지 똑똑 떨어져내립니다. 근 한달되었으니 천정도 다 젖었구요.
저흰 전세구요..2층 주인이 4월말경에 이사왔습니다.집사서 들어왔는데...화장실공사는 하지 않았다 하구요. 물론 3일에 걸쳐 이것저것 공사는 많이 하더라구요.  관리실에서 소개시켜준 업체도 왔고..신통치 않아서 다른 업체에서 변기주위에 실리콘같은 걸로 가볍게 땜빵했더군요. 
1~2일은 물을 잘 안 써선지 괜찮았지만,얼마후 바로 예전처럼 물이 새었구요..
 
또 제 3의 업체가 와서 누수탐지한다고 수도계량기도 보고..수도 다 잠근후 아날로그 계량기처럼 생긴 누수탐지기로 탐지하더니..배관에서 새는 것은 아니라고 하고..윗집 화장실바닥과 욕조다 뜯어서 방수공사해야한다고 했습니다. 집주인분은 다른 업체 불러서 결국 다음날부터 2일에 걸쳐 욕실방수공사했고..
 
욕실방수공사 끝난직후에는 물이 안새더니 3일정도 되니까 또 물이 샙니다. 똑같이..ㅠ_ㅠ
정말 미치겠어요.
윗집아주머니가 아직까진 성격이 좋으셔서 괜찮았지만,윗집도 윗집대로 스트레스 쌓이고..그렇다고 피해자는 우리인데 우리가 비용부담하기도 그렇고..
 
배관도 아니다 방수공사까지 했다..도대체 누수원인이 뭐랍니까??미치겠습니다...
 
사진 올립니다.배관은 예전에 땜빵한 자국이 많지만,지금 새지는 않은 거 같아요. 3업체에서 모두 배관에서 샌다는 말은 안했고 누수탐지도 안된다고 하니... (사진이 하나밖에 안올라가는군요.)
 
저희집 화장실 천장이구요.양변기쪽 배관주위 콘크리트가 갈라져있는데 거기서 크게 두 군데서 물방울이 똑똑 떨어지고 틈새가 전체적으로 다 젖어있습니다.

%%%%%%%%%%%%%%%%%%%%%%%%%%%%%%%%%%%%%%%%%%%%%%%%%%%%%%
 
상담주셔서 감사합니다.
 
집안의 모든 누수는 배관에서 발생되는것이 상당히 많습니다.
3개 업체에서 와서 배관 누수는 아니라하니 배관 누수도 아니고 
방수결함인지 알고 방수공사 했는데 물이 또새니 답답하시겠읍니다.

어디선가 물이 새니 물은 떨어지고 원인은 안나오고  ......

아파트 시스템을 잘알고 있는 **누수 콜** 에 의뢰 하십시요.
누수콜은 정확하게 판단내리고 보수 합니다.

윗글 말씀대로라면 짐작은 갑니다.

의뢰 주시면 해결하여 드리고 해결 못하면 비용 청구 하지 않습니다.

연락 주시면 방문 하여 드리겠읍니다.
빨리 고치시고 가내 평안 하십시요.

** 콜**  하세요.
일산 아파트에서 동일한 상황을 해결한적이 있읍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